파리바게뜨, 케이크·디저트 등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선봬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복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메리 베리 롤케이크'와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이크',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이크', '홀리데이 슈톨렌 파운드 케이크' 등 케이크류와 '산타와 루돌프가 전해준 버터링 쿠키', '애프터눈 티 휘낭시에', '홀리데이 구움과자 컬렉션', '레드벨벳 브라우니 쿠키' 등 디저트류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파바게뜨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결제 시 이강인 선수가 속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감성을 가득 담은 베이커리 기프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연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베이커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