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9월 '올영세일'서 환절기 두피케어 솔루션 선보여
9월6일까지 올영세일 통해 최대 45% 할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닥터포헤어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탈모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폴리젠 시리즈를 비롯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두피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와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 개선 효과가 확인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초미세 리포좀에 두피 강화 성분을 담아냈다.
올리브영 헤어케어 제품군의 랭킹 상위권에 꾸준히 자리하며 소비자들 사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리브영 단독 대용량 기획세트로 각각 30%,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두피 속 노폐물 및 각질 케어를 돕는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와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탁월한 뿌리는 두피 영양제 '폴리젠 토닉'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가을 탈모는 여름철 두피 관리가 좌우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각별한 관리가 필수"라며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기 전 닥터포헤어가 제안하는 홈케어 솔루션으로 건강한 두피관리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