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3FW 키즈 컬렉션 선보여
'23FW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야외 수업' 캠페인 론칭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프앤에프(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23FW 키즈 캠페인 '리틀 디스커버러의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맑은 날씨의 가을날 밖으로 수업을 떠난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야외 활동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가을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는 가을 시즌의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제품인 △키즈 아웃 포켓 우븐 트레이닝 자켓 △키즈 바시티 블루종 바람막이 △키즈 트레이닝 세트 등을 이번 캠페인에서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리틀 디스커버러의 신나는 가을 야외 수업을 테마로 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캠핑, 피크닉, 그리고 파티와 놀이 등 여러가지 야외 및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리틀 디스커버러의 야외 수업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가을 컬렉션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