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오늘 신곡 '무한대' 발매…성장 서사 포문 연다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누에라(NouerA)가 '무한대 (無限大)'로 성장 서사의 포문을 연다.
14일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이날 오후 6시 전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 선공개 디지털 싱글 '무한대'를 발표하고 자신들의 탄생을 알린다.
'무한대'는 소년들이 '무(無)'에서 시작해 '무한(無限)'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곡이다. 특히 소년들의 도전과 성장 서사를 별의 탄생에 비유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누에라는 '무한대'에서 스스로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더 큰 빛을 향해 나아가는데, 무정형의 응축된 에너지와 거대한 충돌(Biggest Bang)을 통해 자신들의 존재를 각인시킨다. 아울러 자신들만의 신선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로 깊은 인상을 남기겠단 각오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누에르'(nouer)와 '시대'를 뜻하는 '에라'(e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누에라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넘버 원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누에라는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팝 루키'(2025년 K-POP 루키)를 품에 안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한 누에라는 오는 15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진행하는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 참석해 '무한대' 첫 퍼포먼스를 선물할 전망이다. 이에 벌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