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신곡 MV 티저 공개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마쉬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2월 2일 올리비아 마쉬의 신곡 '퍼스트 디셈버 위드 유'(First December with You)가 발매되는 가운데, 3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포근한 연말 분위기가 풍겨 눈길을 끌었다. 12월 특유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는 물론, 겨울 무드를 장착한 올리비아 마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하는 유쾌 발랄한 올리비아 마쉬의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데뷔곡 '42'와 전작 '헤븐'(Heaven)으로 폭넓은 음악성을 보여준 올리비아 마쉬는 이번 신곡 '퍼스트 디셈버 위드 유'로 또 한 번 한계 없는 음악 색깔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앨범으로 팬들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씰을 연상케 하는 앨범 커버까지 공개된 가운데, 올리비아 마쉬는 신곡 발매 이후 글로벌 활동 또한 이어간다. 올리비아 마쉬는 12월 28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위웬 뮤직 페스티벌'(Yuewen Music Festival) 출연을 확정, 글로벌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올리비아 마쉬의 신곡 '퍼스트 디셈버 위드 유'는 12월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