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리사이틀' 포스터 공개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분위기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임영웅은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흠잡을 데 없는 완벽 비율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도 높이고 있다.
특히 올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임영웅의 모습은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독보적인 매력까지 뽐낸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공연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임영웅은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명곡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면모를 대방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모든 공연의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임영웅인 만큼 이번 공연에 또 한 번 대중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다양한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다시 한번 고척스카이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채울 임영웅은 현재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