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25일 컴백…'이번엔 단풍엔딩?'
컴백 후 내달 3일부터 콘서트 시작
- 박승주 인턴기자
(서울=뉴스1) 박승주 인턴기자 = 버스커버스커(출처=청춘뮤직 트위터, 버스커버스커 미투데이)© News1
</figure>버스커버스커가 25일 정규 2집 음원을 발표한다.
청춘뮤직은 11일 소속사 트위터를 통해 "버스커버스커 정규 2집 음원은 9월25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2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을밤과 함께 시작하는 버스커버스커의 두번째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버스커버스커는 25일 컴백 이후 내달 3일부터 '2013년 버스커버스커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버스커버스커는 앞서 지난해 3월에 발매한 정규 1집 수록곡 '벚꽃엔딩', '여수 밤바다' 등을 연이어 히트시켰다. 이번 앨범 역시 1집과 같은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버스커버스커의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컴백! 아, 드디어 오시는건가요. 기다렸어요", "음원깡패가 돌아온다", "왠지 단풍엔딩으로 가을노래 종결지을 것 같은 느낌이다", "가을 레전드 곡으로 기대해본다. 아주 풍년이로구만" 등의 기대감을 나타냈다.
evebel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