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포토 > 산업 >

'콘텐츠 공룡' 넷플릭스, 韓시장도 잠식할까?

2019/01/24 12:07 송고   

(서울=뉴스1) 오대일 기자 = 한국시장을 겨냥해 공세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24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사 콘텐츠 띄우기에 나섰다. 넷플릭스는 이날 '거실에서 펼쳐지는 엔터테인먼트 킹덤'을 주제로 미디어 행사를 열고 파트너 생태계 구축과 제품 혁신, 뛰어난 스토리 발굴 부분에서 소비자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소개했다. 사진은 이날 행사장에 부착된 넷플릭스 기업 로고. 2019.1.24/뉴스1 kkorazi@

인기 화보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