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포토 > 산업 > 산업일반
삼성전자는 ‘갤럭시 S8’∙’갤럭시 S8+’ 체험존 누적 방문객 수가 제품 출시 한 달여 만에 국내 갤럭시 신제품 체험 마케팅 역사상 최대 수치인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전했다.
‘갤럭시 S8’· ‘갤럭시 S8+’ 언팩 직후인 지난 4월 1일부터 전국 80여 곳의 핫 플레이스에서 대대적으로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 마련된 ‘갤럭시 S8∙S8+’ 체험존 전경. (삼성전자 제공) 2017.5.29/뉴스1
photo@news1.kr
‘갤럭시 S8’· ‘갤럭시 S8+’ 언팩 직후인 지난 4월 1일부터 전국 80여 곳의 핫 플레이스에서 대대적으로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 마련된 ‘갤럭시 S8∙S8+’ 체험존 전경. (삼성전자 제공) 2017.5.29/뉴스1
phot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