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뉴스 서비스 (http://vip.news1.kr)
24시간 취재로 업데이트 되는 뉴스1의 실시간 국내뉴스, Reuter 및 AFP와의 제휴로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해외뉴스의 정보 및 사진,동영상을 실시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뉴스1, Reuter 및 AFP를 통한 국내뉴스와 해외뉴스의 정보 및 사진, 동영상을 스크랩 및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국내기사, 국내사진, 외신기사. 외신사진 중 원하시는 콘텐츠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뉴스1, AFP 및 Reuter 뉴스정보 및 사진을 실시간으로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로, 24시간 국내외 속보를 한 눈에 접할 수 있습니다.
  • 매체사,기업, 관공서, 개인 등 이용 가능합니다.
News1 맞춤형 콘텐츠 정보제공
언론사, 포털 사이트, 기업, 관공서 등에게 실시간 뉴스 정보를 뉴스1 출고 즉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당 기관의 환경에 맞는 맞춤형 방식으로 개발하여 뉴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Reuter
Reuter 통신사는 1851년 폴 줄리우스 로이터에 의해 런던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의 국제 멀티미디어 통신사입니다. 로이터통신은 세계 각지의 약 200개 지국에서 2,700여 통신원들이 타전하는 뉴스를 전 세계 언론사와 기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사는 신속, 정확, 불편공정이라는 보도준칙 아래 뉴스를 생산하는 가장 신뢰받는 언론사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특히 news1에서는 로이터의 종합뉴스와이어, 아시아 경제뉴스 와이어, 유럽 경제뉴스 와이어, 북미 경제뉴스 와이어, 정치뉴스(폴리티코), 미국 정치일정, 종합 보도사진 및 보도 그래픽 등 모든 콘텐츠에 대한 인쇄물,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FP Archive
AFP통신은 1835년에 창설된 세계 최초의 통신사 입니다. 전쟁,무장분쟁,정치,스포츠,오락에서 부터 건강,과학,기술에 이르는 전세계에 큰 방향을 일으키는 사건을 신속하고 정확하며, 심도있게 세계의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165개국에 3,000명의 기자를 파견하여, 6개 언어로 24시간 내내 13,600 신문사, 잡지사,300여 TV방송
국 및 라디오, 웹사이트, 포털, 모바일 사업자, 기업 및 공공기관에 비디오,문서,포토,멀티미디어,그래픽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FP통신사가 생산한 175년간의 사진,텍스트,그래픽,비디오를 24시간 직접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업데이트를 최고의 편리성을 자랑합니다.
ImageForum (http://www.imageforum.afp.com)
보도사진을 중심으로 정치,경제,분쟁,범죄,재해,환경,스포츠,엔터테이먼트 등 모든 장르의 800만 장이 넘는 사진 정보를 제공 합니다.
1835년 AFP통신사의 설립부터 175년 간 매일 2,000장 이상의 새로운 사진이 업데이트 되는 ImageForum은 지금 이 순간에도 성장을 계속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디지털 포토 아카이브 입니다.
Top페이지에는 장르별,테마별,시사 문제의 특집 등 AFP가 편집하는 다채로운 코너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 보도 카메라맨의 네트워크를 가지는 AFP의 사진의 높은 퀄리티에 문자 정보의 한계성을 국복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VideoForum (http://www.videoforum2.afp.com)
165개국으로부터 도착하는 방대한 뉴스를 기초로, 세계 11개 거점에 있는 AFP Tv 편집국이 24시간 365일 체재로 전달하는 영상의 테이터 베이스 입니다. 사고,분쟁,재해라고 하는 중대 사건으로부터 사회,경제,환경문제,패션,스포츠,식생활 문화의 라이프 스타일 토픽까지 폭넓은 분야의 뉴스를 독자적인 시점에서 보도합니다. 언어는 영어,독어,불어,스페인어,포루투칼어, 아랍어,폴란드어 이상 7개국 언어로 제공되며, 서비스 영상은 평균 6개월에서 2년 분의 데이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AFP-Direct (http://www.afp-direct.com)
AFP-Direct는 세계 각지에서 취재한 모든 장르의 최신 뉴스 텍스트가 모이는 AFP통신의 뉴스 배급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취재 장소나 취재 대상의 넓이에 의존하는 정보량은 물론, 사건,사고,분쟁,재해 등의 중대 사건의 경우,현장의 상황을 전하는 속보가 "BreakingNews"로서 시시각각 업데이트 됩니다. 전세계 보도 기관에 전달되는 동일한 시간에 이러한 정보를 액세스 할 수 있는 장점은 세계의 동향을 확실히 온 타임에 입수할 수 있는 것입니다.
AFP-Direct는 각국의 정부기간,정계,금융계,민간 기업등에서도 상시 활용되고 있습니다. 언어는 영어,불어,독일어, 스페인어,포루투갈어,아랍어 총6개 언어로 제공되며, 평균 3개월 분의 데이터가 보존되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즈
《뉴욕타임즈》는 1851년 창간된 미국 뉴욕시의 일간지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입니다. 저희 뉴스1에서는 다음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사진 컨텐츠를 한국에서 독점으로 판매, 제공하고 있습니다.에디토리얼 기사, 편집 및 출판에 적합한 뉴욕타임즈의 다양한 사진 컨텐츠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