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한국외대, 고교생·학부모 대상 전공탐색 강좌 실시

(서울=뉴스1) 이후민 기자 | 2013/01/31 02:34 송고

한국외대는 2월2일 낮 12시30분께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서울캠퍼스 오바마홀에서 전국 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진학상담교사 등을 대상으로 한국외대 전공탐색 강좌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외대 입학사정관실 주관으로 실시되는 전공탐색 강좌는 입학사정관제 안내 및 준비요령, 한국외대 주요학과 교수의 전공별 심층안내, 1:1 개별상담을 통한 맞춤식 전공·진로설계 등으로 이뤄진다.

한국외대는 전공탐색 강좌 신청을 지난 7일부터 3주 동안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받았고 40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려 조기마감됐다고 밝혔다.

한국외대 관계자는 "이번 전공탐색 강좌는 대학 입학을 준비 중인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진학하고자 하는 학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진로설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m3346@news1.kr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규제풀린 부동산시장…강남 재건축 수주전 '활활'…
LTV-DTI완화·기준금리 인하 등 기대감…상아3차·잠실주공5단지 등 대형건설사 경쟁 치열
부동산시장 회복 기대감에 서울 강남 재건축이 속도를 내고 있다. 주택담보인정비율(LTV)과 총부채상환비율(DTI) …
기동민 "단일화 제안 수용"…노회찬···
7·30 재·보궐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 주말인 19일 서울 동작을에 출마한 새정치민주연합 ···
최경환 “재정 수지 악화되더라도 ···
최경환 경제부총리 겸 기재부장관(왼쪽 세번째) 등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귀빈식당에서 열린 하···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들이 정성근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