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한국외대, 고교생·학부모 대상 전공탐색 강좌 실시

(서울=뉴스1) 이후민 기자 | 2013/01/31 02:34 송고

한국외대는 2월2일 낮 12시30분께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서울캠퍼스 오바마홀에서 전국 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진학상담교사 등을 대상으로 한국외대 전공탐색 강좌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외대 입학사정관실 주관으로 실시되는 전공탐색 강좌는 입학사정관제 안내 및 준비요령, 한국외대 주요학과 교수의 전공별 심층안내, 1:1 개별상담을 통한 맞춤식 전공·진로설계 등으로 이뤄진다.

한국외대는 전공탐색 강좌 신청을 지난 7일부터 3주 동안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받았고 4000여명의 신청자가 몰려 조기마감됐다고 밝혔다.

한국외대 관계자는 "이번 전공탐색 강좌는 대학 입학을 준비 중인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진학하고자 하는 학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진로설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m3346@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 휘젓는 토종펀드'…변양호의 큰꿈 일단 '스톱'
LG실트론 투자실패 따른 파산 수습 위해 '보고펀드' 경영 퇴진…LG그룹과 소송도 영향
 국제적 마인드로 글로벌 스탠더드에 따라 세계적인 펀드를 만들겠다는 전직 관료 출신 변양호 …
마지막 힘 다 짜내 유세 마무리…표···
 여야 지도부는 29일 7·30 재보선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선거운동을 승부처인 수도권에서 ···
의혹 더해가는 유병언 도피자금 규···
유병언(73·사망) 전 세모그룹 회장의 도피를 거의 마지막 순간까지 도운 것으로 알려진 '김엄마'···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론…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들이 정성근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