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전기전자

신종균 사장 "MWC에서 '갤럭시 노트8' 공개…갤S4 사용중"

(서울=뉴스1) 서송희 기자 | 2013.01.21 12:58:54 송고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담당 사장이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삼성그룹 신임 임원 만찬회에 참석하고 있다. 2013.1.21/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장(사장)이 8인치 '갤럭시 노트8.0'을 2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삼성이 곧 발표할 예정인 갤럭시S4를 신 사장이 사용중이라고 덧붙였다.


신 사장은 2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하얏트 호텔에서 '신임임원교육' 만찬에 참석한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MWC에서 8인치 '갤럭시 노트'를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타이젠폰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못박았다. '타이젠폰'은 삼성전자와 인텔 등이 공동 개발하는 모바일 플랫폼 '타이젠'을 탑재한 폰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4'에 대해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에서 거래선에도 공개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이용하는 것은 '갤럭시 노트2'지만 '갤럭시S4'도 사용해보고 있다"고 밝혔다.


song65@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직구 대목 블랙프라이데이…꼭 체크 '10가지 급소
목록통관·수입 금지 품목·반송조건 등 확인…안전하고 효율적 구매 준비를
최대 80~90%까지 할인에 들어가는 '블랙프라이데이'가 한국시간으로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싸게 구…
리터당 1500원대 주유소 수도권 등장
수도권에 리터(ℓ)당 1500원대 주유소가 등장했다. 경상북도와 경상남도 지역에 ···
우리금융지주 민영화 주요 일지
28일 우리은행 경영권 지분 매각 예비입찰에 한 곳도 제안서를 내지 않았다. 이에 따라 ···

많이 본 기사

우주정거장 추수감사절 특식 공개…”방사능 빛에…
추수감사절을 맞아 우주정거장에 제공된 특식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