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정신 첫 촬영에 씨엔블루 멤버 총 출동…'폭풍 의리'

(서울=뉴스1) 김영신 기자 | 2012.09.05 08:10:42 송고


씨엔블루 트위터. © News1



생애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씨엔블루 이정신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들이 드라마 촬영장을 찾았다.


5일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촬영장에는 씨엔블루 멤버인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등이 와서 많은 팬들과 함께 이정신의 첫 촬영을 지켜봤다.


이정신은 이날 그룹 트위터에 "여러분, '내 딸 서영이' 첫 촬영을 마쳤습니다. 밤 늦게까지 고생한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 모두 바쁜데 와줘서 정말 고마워! 촬영 스태프 여러분들도 진짜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이정신과 멤버들이 사이좋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정신은 멤버들의 뒤에 서서 브이자를 그리며 자신이 주인공임을 암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씨엔블루 의리 최고다", "이정신 연기자 데뷔 축하", "보기 좋다" 등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정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내 딸 서영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후속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한다.


eriwhat@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모든 담뱃값, 제야의 종 울린 순간 2천원 일괄 인상
[Q&A] 1인1갑 판매제한? 강제 아닌 권고사항 불과…일부 소매점 사재기 가능성도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강추위만큼 흡연자들의 마음도 춥기만 하다. 열흘 남짓 뒤인 내년 1월 1일부터…
합수단 "한수원 해킹의심 IP 지방···
한국수력원자력의 원자력발전소 내부 문서 유출 사건을 수사 중인 개인정보범죄정부합동수사···
알뜰폰도 블프데이? 반값에 유심····
연말연시를 맞아 휴대폰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알뜰폰 업계···

많이 본 기사

뉴욕 경찰 2명, 흑인 이슬람교도 총격에 사망 ‘충…
뉴욕 경찰 두 명이 20일(현지시간) 대낮에 브루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