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이정신 첫 촬영에 씨엔블루 멤버 총 출동…'폭풍 의리'

(서울=뉴스1) 김영신 기자 | 2012.09.05 08:10:42 송고


씨엔블루 트위터. © News1



생애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씨엔블루 이정신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들이 드라마 촬영장을 찾았다.


5일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촬영장에는 씨엔블루 멤버인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등이 와서 많은 팬들과 함께 이정신의 첫 촬영을 지켜봤다.


이정신은 이날 그룹 트위터에 "여러분, '내 딸 서영이' 첫 촬영을 마쳤습니다. 밤 늦게까지 고생한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멤버들 모두 바쁜데 와줘서 정말 고마워! 촬영 스태프 여러분들도 진짜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이정신과 멤버들이 사이좋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정신은 멤버들의 뒤에 서서 브이자를 그리며 자신이 주인공임을 암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씨엔블루 의리 최고다", "이정신 연기자 데뷔 축하", "보기 좋다" 등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정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내 딸 서영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후속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한다.


eriwhat@


▶ 주요 이슈를 눈으로 확인한다! ‘카드뉴스 바로가기’

▶ 뉴스1만화 서비스 오픈! 인기 만화, 무료 대방출!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은빛 입수' 김나미…다이빙 1m서 첫 메달 선사
[광주U대회] 결승서 274.95점 은메달 획득…1위는 중국 정슈앙셰가 차지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U대회) 여자 다이빙 1m 스프링보드에 출전한 김나미(21·독도스포…
메르스 격리 2000명 밑으로…633명 ···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격리자가 2000명 밑으로 감소했다. 격리가 해제된 사람은 ···
메르스 피해 병원 160억원 지원..···
보건당국이 메르스 감염병관리기관으로 지정된 의료기관에 예비비(손실보상금) 160억···

더보기 >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오바마 "공화당 대선 후보 세다가 까먹었다…'헝거…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10여명의 후보가 난무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