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ITㆍ과학

KT "편의점에서 선불폰 충전하세요~"

(서울=뉴스1) 서영진 기자 | 2012.08.05 00:01:20 송고


사진=KT © News1


KT(대표 이석채)는 6일부터 전국 편의점 2만여 곳에서 선불요금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올레 와이파이(무선랜)존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KT 선불요금제 가입자는 이날부터 CU(옛 훼미리마트), 바이더웨이, 세븐일레븐에서 1만·3만·5만원짜리 선불이용권을 구입해 11자리 번호를 등록하면 요금을 충전할 수 있다.


8월 중순 이후에는 GS25와 미니스톱 등에서도 선불요금제의 충전이 가능하다.


또 전국의 CU, GS25 등 대형편의점 2만여 곳에서 올레 와이파이(무선랜)존 이용권을 살 수 있다. 이용권 종류는 1시간(1000원)과 1일(3000원) 2가지다.


이 이용권에 적혀 있는 12자리 암호를 웹 브라우저의 올레 와이파이존 인증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무선랜에 접속된다.


강국현 KT 개인 프로덕트&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 다양한 선불 요금제와 와이파이존 이용권을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다이빙벨'이 미웠나?…예산 반토막 부산영화제 위기
영진위, 20주년 앞두고 지원금 삭감…200여개 단체 범시민대책위 발족, 모금운동 추진
아시아 최대 영화제로 꼽히는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20주년을 맞는 올해 최대 위기에 부딪혔…
공무원연금 등 일괄 타결 불발…내···
여야가 27일 공무원연금법 개정안 처리 등 쟁점 현안에 대한 일괄 타결을 시도했지만 세월호···
[동영상]'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
삼성전자와 미국 마블이 파트너십을 맺고 출시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언박싱 ···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필리핀 여성, 갓난아기 목줄 채우고 개처럼 다뤄 …
목에 밧줄을 맨 아이 사진이 SNS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