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버스커버스커, 1집 마무리 앨범 놓치지 마세요

(서울=뉴스1) 박선우 기자 | 2012/06/20 23:34 송고
버스커버스커 © News1

올 상반기 대중음악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3인조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21일 1집 마무리 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정규 1집 앨범에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출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앨범에는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그마힘)', '네온사인', '소나기(주르르루)', '정말로 사랑한다면' 등 신곡 4곡과 타이틀곡 '정말로 사랑한다면'을 어쿠스틱 기타로 표현한 연주곡 '기다려주세요'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밴드 멤버 장범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말로 사랑한다면'은 서로의 진심을 오해하는 연인의 대화로 표현돼 눈길을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앨범으로 활동하지 않고 오는 22~23일에 열리는 '청춘 버스' 앵콜 콘서트에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상반기동안 멤버들이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과 활동 모습을 앨범 재킷 사진, '정말로 사랑한다면' 뮤직비디오 등에 담을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마지막 힘 다 짜내 유세 마무리…표심 선택만 남았다
與, 수도권 순회 '안정 과반 의석' 호소…野, '세월호 심판론' 수도권 게릴라 유세
 여야 지도부는 29일 7·30 재보선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선거운동을 승부처인 수도권에서 마…
박스권 뚫린 최고치 코스피…디커플···
코스피가 2060선을 돌파하며 최근 3년동안 유지된 박스권 상단을 뚫었다. 29일 코스피 종가는 2061.97다···
의혹 더해가는 유병언 도피자금의 ···
유병언(73·사망) 전 세모그룹 회장의 도피를 거의 마지막 순간까지 도운 것으로 알려진 '김엄마'···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론…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들이 정성근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