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버스커버스커, 1집 마무리 앨범 놓치지 마세요

(서울=뉴스1) 박선우 기자 | 2012.06.20 23:34:33 송고
버스커버스커 © News1



올 상반기 대중음악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3인조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21일 1집 마무리 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정규 1집 앨범에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출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앨범에는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그마힘)', '네온사인', '소나기(주르르루)', '정말로 사랑한다면' 등 신곡 4곡과 타이틀곡 '정말로 사랑한다면'을 어쿠스틱 기타로 표현한 연주곡 '기다려주세요'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밴드 멤버 장범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말로 사랑한다면'은 서로의 진심을 오해하는 연인의 대화로 표현돼 눈길을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앨범으로 활동하지 않고 오는 22~23일에 열리는 '청춘 버스' 앵콜 콘서트에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상반기동안 멤버들이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과 활동 모습을 앨범 재킷 사진, '정말로 사랑한다면' 뮤직비디오 등에 담을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어벤져스만 보라고?…상영관 1826개 싹쓸이 논란
[카드뉴스]지난 일요일 스크린 75%이상 독점·9761회 상영…"다른 영화 볼 권리 무시"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지난 23일 개봉한 이래 국내박스오피스를 휩쓸고 있다. 그렇지만 극…
공무원연금 실무기구, 공적연금 강···
공무원연금 개혁안을 논의 중인 실무기구가 26일 국민연금을 포함한 공적연금 강화 방안에 발···
김무성 "文, 참여정부 연금개혁 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27일 공무원연금 개혁과 관련,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는 참여···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도쿄 시부야 '性소수자 메카'로…3000명 게이 퍼레…
성 소수자 약 3000명이 26일 일본 도쿄 도심을 누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