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버스커버스커, 1집 마무리 앨범 놓치지 마세요

(서울=뉴스1) 박선우 기자 | 2012.06.20 23:34:33 송고
버스커버스커 © News1



올 상반기 대중음악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3인조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21일 1집 마무리 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정규 1집 앨범에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출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앨범에는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그마힘)', '네온사인', '소나기(주르르루)', '정말로 사랑한다면' 등 신곡 4곡과 타이틀곡 '정말로 사랑한다면'을 어쿠스틱 기타로 표현한 연주곡 '기다려주세요'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밴드 멤버 장범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말로 사랑한다면'은 서로의 진심을 오해하는 연인의 대화로 표현돼 눈길을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앨범으로 활동하지 않고 오는 22~23일에 열리는 '청춘 버스' 앵콜 콘서트에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상반기동안 멤버들이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과 활동 모습을 앨범 재킷 사진, '정말로 사랑한다면' 뮤직비디오 등에 담을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지현아 차가운 곳에서 고생했어"…200일만에 안식
세월호 참사 295번째 희생자 단원고 황 양 발인식…가족들, 늦둥이 딸과 이별에 오열
 세월호 침몰 사고의 295번째 희생자인 안산 단원고 2학년 황지현(17)양의 발인이 1일 오전 8…
경찰 "신해철 유족 고소인 조사…새···
 서울 송파경찰서는 31일 가수 신해철의 유족이 S병원을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고소한···
신해철 의료사고 논란 …장 유착·손···
가수 고(故) 신해철씨 유족이 사인 규명을 위해 부검을 결정하고 장 협착 박리술을 ···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