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버스커버스커, 1집 마무리 앨범 놓치지 마세요

(서울=뉴스1) 박선우 기자 | 2012.06.20 23:34:33 송고
버스커버스커 © News1



올 상반기 대중음악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3인조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21일 1집 마무리 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정규 1집 앨범에 공개되지 않았던 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출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앨범에는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그마힘)', '네온사인', '소나기(주르르루)', '정말로 사랑한다면' 등 신곡 4곡과 타이틀곡 '정말로 사랑한다면'을 어쿠스틱 기타로 표현한 연주곡 '기다려주세요'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밴드 멤버 장범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말로 사랑한다면'은 서로의 진심을 오해하는 연인의 대화로 표현돼 눈길을 끌고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앨범으로 활동하지 않고 오는 22~23일에 열리는 '청춘 버스' 앵콜 콘서트에서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상반기동안 멤버들이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과 활동 모습을 앨범 재킷 사진, '정말로 사랑한다면' 뮤직비디오 등에 담을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한정판이라 더 갖고싶다…IT업계 대세 '헝거마케팅'
'갤S6엣지 아이언맨' 첫날 완판…샤오미, 10만대 제한판매로 中스마트폰시장 1위 차지
삼성전자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블과 협력해 한정판으로 1000대만 준비한 '갤럭시S6엣지 아…
여야, 5월국회 하루 연장…협상 이···
    국회는 5월 임시국회 회기 마지막날인 28일 밤 본회의를 열고 5월 국회 ···
전교조 '법외노조' 근거조항 합헌…···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 설립기념일인 28일 전교조의 운명을 갈랐던···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103년간 함께 해온 英 쌍둥이 자매 한달 사이 나란…
1세기가 넘는 시간을 함께 살아온 영국의 쌍둥이 할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