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유통ㆍ생활경제

'제11회 삶의 향기 동서커피문학상' 공모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2012.06.07 01:52:31 송고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제11회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의 응모작품을 7일부터 10월 8일까지 공모한다.


동서식품은 커피라는 한정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문학상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자 '동서커피문학상'의 명칭을 올해부터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으로 변경했다.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은 1989년부터 2년마다 개최되고 있는 국내 대표 여성대상 문학상이다.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은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자유로운 주제하에 시, 수필, 소설, 아동문학 등 총 4개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올해는 대상 수상작의 상금을 500만원에서 1000만원으로 2배 인상하는 등 총 504명의 수상자에게 77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대상 및 부문별 금상 수상작은 문예지 '월간문학' 12월호에 수록돼 등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한국문인협회의 입회자격을 부여받는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응모작품 접수는 동서식품 홈페이지(www.dongush.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우편 접수로 하면 된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올해 새롭게 명칭을 바꾼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은 공모전 기간 동안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이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문화 나눔의 장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공모 개요 및 내용은 동서식품 홈페이지 또는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 운영위원회(02-6939-777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뉴스1 100% 무료 만화 서비스 오픈!!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뉴스1을 만나세요!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키워드

  • 동서식품
  • 안경호
  • 문학상

오늘의 주요뉴스

신격호-신동빈 회동…"5분만에 짧은 대화 마무리"
신동빈 첫 마디로 "잘 다녀왔습니다" , 신격호 "어어" 답변…신동주 동석은 파악 안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회장의 회동이 5분만에 마무리됐다.신 회장은 3일 오…
'직위해제' A공립고 교장 "양심걸···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A공립고등학교 교장은 31일 서울시교육청이 학교 성추행 사건과 관련···
‘성추행’ 몹쓸 병 걸린 교육계…대···
경기도 교육계가 각종 성(性)관련 사건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교사, 학부모, 학생들···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이스라엘 '게이 퍼레이드 칼부림'에 10대 결국 사망
이스라엘 예루살렘의 게이 퍼레이드 행사장에서 벌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