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유통/생활경제

'제11회 삶의 향기 동서커피문학상' 공모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2012/06/07 01:52 송고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제11회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의 응모작품을 7일부터 10월 8일까지 공모한다.

동서식품은 커피라는 한정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문학상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자 '동서커피문학상'의 명칭을 올해부터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으로 변경했다.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은 1989년부터 2년마다 개최되고 있는 국내 대표 여성대상 문학상이다.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은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자유로운 주제하에 시, 수필, 소설, 아동문학 등 총 4개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올해는 대상 수상작의 상금을 500만원에서 1000만원으로 2배 인상하는 등 총 504명의 수상자에게 77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대상 및 부문별 금상 수상작은 문예지 '월간문학' 12월호에 수록돼 등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한국문인협회의 입회자격을 부여받는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응모작품 접수는 동서식품 홈페이지(www.dongush.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우편 접수로 하면 된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올해 새롭게 명칭을 바꾼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은 공모전 기간 동안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이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문화 나눔의 장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공모 개요 및 내용은 동서식품 홈페이지 또는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 운영위원회(02-6939-777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enajy7@news1.kr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키워드

  • 동서식품
  • 안경호
  • 문학상

오늘의 주요뉴스

유대균 "TV·핸드폰 없는 오피스텔서 두문불출"…
"세달간 몸무게 20㎏ 가량 줄어"…검찰, 유대균·박수경 이틀째 조사 구속영장 방침
 경찰에 검거된 유병언 장남 유대균이 25일 밤 인천광역수사대로 압송되고 있다. 유대균과 박수경은 이날 경기도 …
7·30 재보선 최종 사전투표율 7.98···
7.30재보선 사전투표 첫째날인 25일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한 유권···
경북 고령 양돈농장서 구제역 감염···
경북도는 26일 구제역이 발생한 의성 비안면 양돈농장에 돼지를 입식한 고령군의 한 양돈농장이 위탁 운···

많이 본 기사

기사 광고영역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들이 정성근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