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함소원, 재벌 연하 남자친구 '장웨이'는?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5.01 12:14:06 송고

  

함소원
함소원 미니홈피. © News1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함소원이 이탈리아에서 휴가중인 사진을 공개한 것과 관련해 그녀의 재벌 남자친구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탈리아에서 잠시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중인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에 함소원보다 3살 어린 재벌 남자친구 '장웨이'가 누리꾼의 입에 오르내렸다.


함소원의 연인으로 알려진 장웨이는 중국인으로 부동산 갑부의 아들로 알려져있다. 그는 자동차를 몹시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가의 차량 7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베이징 사교계에선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고 있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9월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며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해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리무진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cho84@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세월호3법' 시한 5일앞…여야 마침표 제대로 찍을까
오늘 TF 일제 가동, 31일까지 막판 타결 시도…핵심쟁점 큰 입장차, 합의 미지수
 여야가 이달 내 입법을 완료키로 한 '세월호 3법'에 대한 타결 시한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
가정폭력, 고졸·40~60세…'현실불만···
가정폭력은 40~60세, 고졸 이상 등의 구성원에 의해 주로 일어나는데 '현실불만'이 가장···
이젠 예산안·법안전쟁…숨가쁜 국회···
여야는 27일 국정감사 종료와 동시에 남은 정기국회 1개월 반여간 예산안과 법안 처리를 위한···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