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함소원, 재벌 연하 남자친구 '장웨이'는?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5.01 12:14:06 송고

  

함소원
함소원 미니홈피. © News1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함소원이 이탈리아에서 휴가중인 사진을 공개한 것과 관련해 그녀의 재벌 남자친구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탈리아에서 잠시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중인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에 함소원보다 3살 어린 재벌 남자친구 '장웨이'가 누리꾼의 입에 오르내렸다.


함소원의 연인으로 알려진 장웨이는 중국인으로 부동산 갑부의 아들로 알려져있다. 그는 자동차를 몹시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가의 차량 7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베이징 사교계에선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고 있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9월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며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해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리무진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cho84@


▶ 뉴스1 100% 무료 만화 서비스 오픈!!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뉴스1을 만나세요!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구형 디젤차 속임수 홍보…지금 아니면 못산다고?
배출가스 규제 '유로6' 시행돼도 국산차 1년·수입차 3개월 유예…"내년 더 쌀수도"
"다음 달부터 유로6가 시행되면 기존 유로5 모델은 판매가 안 된다. 이달이 가장 싼 조건이다."한 수…
이종걸, 文 비례대표제 일괄타결 ···
이종걸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는 5일 문재인 대표의 권역별비례대표제와 오픈프라이머리 일···
44명부터 92명까지…비례대표 '고무···
44명부터 92명까지, 증감을 거듭해온 비례대표 정수가 다시 화두로 떠올랐다. 여야가 내년 4···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日·中서 표절논란…올림픽 열기에 '찬물'
  2020년 도쿄올림픽 엠블럼의 표절 논란과 관련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