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함소원, 재벌 연하 남자친구 '장웨이'는?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5.01 12:14:06 송고

  

함소원
함소원 미니홈피. © News1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함소원이 이탈리아에서 휴가중인 사진을 공개한 것과 관련해 그녀의 재벌 남자친구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탈리아에서 잠시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중인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에 함소원보다 3살 어린 재벌 남자친구 '장웨이'가 누리꾼의 입에 오르내렸다.


함소원의 연인으로 알려진 장웨이는 중국인으로 부동산 갑부의 아들로 알려져있다. 그는 자동차를 몹시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가의 차량 7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베이징 사교계에선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고 있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9월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며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해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리무진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cho84@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눈앞 이익 급급…기업시장 '큰손' 국민연금의 '헛짓'
삼성重-엔지니어링 차익 노린 주식매수청구, 합병무산 주가 하락 "기업 성장 배려를"
 "100세 시대 동반자, 평생월급 국민연금" 국민연금이 내걸고 있는 표어다. '차근차근 준비하고 …
"우리가 뭘 잘못했나" KB사외이사···
이경재 KB금융 이사회 의장이 이사직과 의장직 퇴진 의사를 20일 밝혔다. 하지만 거취에 관심···
KB국민은행 "김중웅 이사회 의장····
KB국민은행 김중웅 이사회 의장과 박재환 사외이사가 퇴임한다. KB국민은행 사외이사들은 이···

많이 본 기사

이상돈 "박근혜 정권, 이명박 정권과 '샴 쌍둥이'"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등을 지내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에 일조했던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가 "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