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함소원, 재벌 연하 남자친구 '장웨이'는?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5.01 12:14:06 송고

  

함소원
함소원 미니홈피. © News1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함소원이 이탈리아에서 휴가중인 사진을 공개한 것과 관련해 그녀의 재벌 남자친구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탈리아에서 잠시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중인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에 함소원보다 3살 어린 재벌 남자친구 '장웨이'가 누리꾼의 입에 오르내렸다.


함소원의 연인으로 알려진 장웨이는 중국인으로 부동산 갑부의 아들로 알려져있다. 그는 자동차를 몹시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가의 차량 7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베이징 사교계에선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고 있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9월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며 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해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리무진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cho84@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데이터요금제로 바꾸면 많이 싸져?…약정할인 함정
[카드뉴스]기존요금제 약정할인 혜택 못받아…음성·문자 많이 이용하는 사람 유리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등 이동통신 3사가 잇따라 출시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의 가입 고객이 20일까…
애플, 시총 '꿈의 1조달러' 고지 밟나
올해 뉴욕시장 최대 화두중 하나인 시가총액 1조달러 기업 탄생이 결코 불가능하지 않은 현실···
개성공단 임금 논란 타결
두달 가까이 계속되던 남북 간 개성공단 임금 인상을 둔 협상이 잠정 타결됐다.통일부는 22일 개성공단 임금 관련 ‘확인서’가 타결됐다···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女 17명과 동시 교제' 中 카사노바, 얼굴 봤더니…'…
무려 17여 명의 여성들과 문어발 교제를 한 중국인 남성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