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주민하, '도전 1000곡'서 숨겨진 노래실력 발산

(서울=뉴스1) 이하늘 인턴기자 | 2012.04.29 00:45:27 송고
 
기적의 오디션 주민하
SBS '도전 1000곡' 주민하 캡처 © News1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주민하가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해 화제다.


주민하는 29일 오전에 방송된 '도전 1000곡' 에 출연해 숨겨진 노래실력을 뽐냈다. 

 

주민하는 SBS '기적의 오디션' 출연당시 인연을 맺은 연출자 김용재 PD가 현재 '도전 1000곡'의 연출을 맡고 있어 출연제의를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민하는 소속사 휴메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적의 오디션' 출연을 통해서 김용재 감독님을 알게 됐고 그 당시 감독님으로부터 용기를 받아 감사함을 느꼈다"며 '도전 1000곡'은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배성은 소속사 대표는 "주민하가 김용재 감독님과 인연으로 '도전 1000곡'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서도 알려졌듯이 연기 뿐 아니라 노래 실력도 상당하다며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주민하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 조만간 작품을 통해 연기자 주민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날 '도전 1000곡'에는 주민하 외에 하춘화, 샤이니 온유, 걸스데이, 박재훈, 안정훈, 전원주, 한민관, 레이디제인 등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벌였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남편이 용의자 같다"…크림빵 아빠 뺑소니범 추적
경찰이 수사 중인 '크림빵 아빠' 뺑소니 사건과 관련 유력한 제보가 접수돼 경찰이 확인에 나섰다.29…
"新고정금리대출 전환하면 이자 절반"
소득 5000만원의 직장인 A씨는 지난해 4억원 주택을 구입하면서 시중은행에서 5년만기,&···
녹십자 발암물질 혈액백 논란…대체···
녹십자의 진단시약부문 자회사인 녹십자엠에스(대표 길원섭)가 발암물질이 함유돼 논···

많이 본 기사

눈폭풍에 갇힌 美 뉴잉글랜드…보험사에 구조전화…
미국 동북부 지역에 예보됐던 초대형 눈폭풍이 뉴욕 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