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주민하, '도전 1000곡'서 숨겨진 노래실력 발산

(서울=뉴스1) 이하늘 인턴기자 | 2012/04/29 00:45 송고
 
기적의 오디션 주민하
SBS '도전 1000곡' 주민하 캡처 © News1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주민하가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해 화제다.


주민하는 29일 오전에 방송된 '도전 1000곡' 에 출연해 숨겨진 노래실력을 뽐냈다. 

 

주민하는 SBS '기적의 오디션' 출연당시 인연을 맺은 연출자 김용재 PD가 현재 '도전 1000곡'의 연출을 맡고 있어 출연제의를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민하는 소속사 휴메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적의 오디션' 출연을 통해서 김용재 감독님을 알게 됐고 그 당시 감독님으로부터 용기를 받아 감사함을 느꼈다"며 '도전 1000곡'은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배성은 소속사 대표는 "주민하가 김용재 감독님과 인연으로 '도전 1000곡'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서도 알려졌듯이 연기 뿐 아니라 노래 실력도 상당하다며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주민하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 조만간 작품을 통해 연기자 주민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날 '도전 1000곡'에는 주민하 외에 하춘화, 샤이니 온유, 걸스데이, 박재훈, 안정훈, 전원주, 한민관, 레이디제인 등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벌였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 휘젓는 토종펀드'…변양호의 큰꿈 일단 '스톱'
LG실트론 투자실패 따른 파산 수습 위해 '보고펀드' 경영 퇴진…LG그룹과 소송도 영향
 국제적 마인드로 글로벌 스탠더드에 따라 세계적인 펀드를 만들겠다는 전직 관료 출신 변양호 …
마지막 힘 다 짜내 유세 마무리…표···
 여야 지도부는 29일 7·30 재보선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선거운동을 승부처인 수도권에서 ···
의혹 더해가는 유병언 도피자금 규···
유병언(73·사망) 전 세모그룹 회장의 도피를 거의 마지막 순간까지 도운 것으로 알려진 '김엄마'···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론…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들이 정성근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