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 카드뉴스 > 전국 > 서울

서울시, 농수산물공사에서 '유통인 청책워크숍' 24일 개최

(서울=뉴스1) 이준규 기자 | 2012.04.23 02:17:08 송고



서울시농수산물공사(사장 이병호)는 현재 진행중인 가락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의 추진 방향에 대한 시장 내 유통인들의 목소리를 듣는 '유통인 청책워크숍'을 24일 개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사 5층 강당에서 열리는 워크숍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49개 유통인 단체 160여명이 참석한다.


'시설현대화사업을 통한 도매시장 경쟁력 제고'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효율적인 유통구조 개선방안'과 '임대유통인의 효율적 배치와 영업활성화 방안'에 대한 전문가들의 기조발제 후 유통인들의 자유발언이 이어질 예정이다.


서울시와 공사는 이 자리에서 나온 유통업 종사자들의 건의사항을 검토해 향후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에 반영할 방침이다.




findlove@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경찰, '메르스 유언비어' SNS 유포자 수사한다
"복지부와 협의, 허위여부 판단 형사처벌 여부 결정"…"괴담 퍼지는것 적극 막을 것"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와 관련해 인터넷에서 확산되고 있는 유언비어에 대해 경찰이 …
美 국방장관 "탄저균 배달 사건, ···
애슈턴 카터 미국 국방장관이 30일 '탄저균 주한미군 배달 사고' 사건과 관련 우리측에 "사과···
가짜 백수오 사태에 파리날리는 약···
"해지면 깜깜한 시골 동네 같아요."28일 오후 서울 제기동 약령시장. 약재시장은 백수오···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인도 30대男, '종교의식 제물'로 5세 소년 바쳐
인도 동북부에서 5세 소년이 종교적 의식의 희생양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