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서울

서울시, 농수산물공사에서 '유통인 청책워크숍' 24일 개최

(서울=뉴스1) 이준규 기자 | 2012.04.23 02:17:08 송고



서울시농수산물공사(사장 이병호)는 현재 진행중인 가락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의 추진 방향에 대한 시장 내 유통인들의 목소리를 듣는 '유통인 청책워크숍'을 24일 개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사 5층 강당에서 열리는 워크숍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49개 유통인 단체 160여명이 참석한다.


'시설현대화사업을 통한 도매시장 경쟁력 제고'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효율적인 유통구조 개선방안'과 '임대유통인의 효율적 배치와 영업활성화 방안'에 대한 전문가들의 기조발제 후 유통인들의 자유발언이 이어질 예정이다.


서울시와 공사는 이 자리에서 나온 유통업 종사자들의 건의사항을 검토해 향후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에 반영할 방침이다.




findlove@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수능맘의 비애…애끓는 자녀 보면 마음은 '숯덩이'
사이트 뒤지고 설명회 누비며 전전긍긍…전문가 "불합격=인생끝 아니라는 인식 필요"
23일로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난지 꼭 열흘째다. 영어와 생명과학Ⅱ 과목에…
[광역·기초의회 의정비실태-표] 전···
◇전국 기초의회 의정비 현황
"의정비 인상해야 하나요?"…찬반 ···
전국 지방의회가 의정비 인상 여부를 놓고 홍역을 치르고 있다. 지방의회의 의정비 인상 논의···

많이 본 기사

이상돈 "박근혜 정권, 이명박 정권과 '샴 쌍둥이'"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등을 지내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에 일조했던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가 "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