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1 100% 무료 만화 서비스 오픈!!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뉴스1을 만나세요!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롯데 경영권 분쟁…결국 부자간 '외나무 다리' 대결
신격호 "장남 신동주가 회장" 사리판단 문제 없어…신동빈 日 체류하며 주총대비 전력
롯데그룹 경영권 승계 다툼이 신동빈(60) 회장 대 아버지 신격호(94) 총괄회장의 최종대…
서울→강릉까지 2시간20분…하행선 ···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 1일 오전부터 이어졌던 전국 주요 고속도로 정체가 오후 8시···
[지금 평양] 남북 민항기 '편명'에···
 이희호 여사의 방북이 가시권에 들어오면서 방북과 관련한 이런저런 얘기들이 연일 뉴···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백악관 일시 폐쇄 소동…여성 난입 시도
미국 백악관에서 31일(현지시간) 저녁 한 여성의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