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페북 하나면 다 된다…보고듣고 사고팔고" 야심만만
단순 메신저서 '플랫폼' 진화 계획…"세상 모든 것 연결한다" 40개 앱 서비스 통합
  페이스북으로 할 수 있는 일, 어디까지 가능할까. 마크 저커버그가 꿈꾸는 세상은  페…
벌써 초여름? 오늘 서울 낮 기온 20도
 월요일인 30일 고기압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고 따뜻하겠지만 미세먼지 농도는 ···
휘발유 공급가 12.6원↓…열흘째 내리막
정유사들이 국제 석유제품 가격 등락을 반영해 공급가를 일제히 낮춘 가운데 1만2000여개 주···

많이 본 기사

日 뉴스해설자 "날 짤라" 생방중 '아임 앰 낫 아베' …
일본 경제산업성 전 심의관이 한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