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수능맘의 비애…애끓는 자녀 보면 마음은 '숯덩이'
사이트 뒤지고 설명회 누비며 전전긍긍…전문가 "불합격=인생끝 아니라는 인식 필요"
23일로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난지 꼭 열흘째다. 영어와 생명과학Ⅱ 과목에…
[광역·기초의회 의정비실태-표] 전···
◇전국 기초의회 의정비 현황
"의정비 인상해야 하나요?"…찬반 ···
전국 지방의회가 의정비 인상 여부를 놓고 홍역을 치르고 있다. 지방의회의 의정비 인상 논의···

많이 본 기사

이상돈 "박근혜 정권, 이명박 정권과 '샴 쌍둥이'"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등을 지내며 박근혜 대통령 당선에 일조했던 이상돈 중앙대 명예교수가 "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