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전작권전환 사실상 무기연기…2020년대 중반 예상
"킬체인·KAMD 구축되는 시기 목표"…연합사·美210화력여단 잔류 결정 '논란 불가피'
한국과 미국은 당초 2015년으로 예정했던 전시작전통제권(전작권) 전환 시기를 2020년대 중…
서울대 2017년부터 수시 우선 선발···
성낙인 서울대학교 총장은 23일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수시 우선 선발···
'아이폰6' 공짜? LGU+, 편법보조금···
 LG유플러스가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으로 70만원에 판매하는 아이폰6를 사실상 '공짜'로···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