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BBQ, 회장님 언급에 해고…그런 회사가 대통령상?
"회장님과 저만 없어요" 농담했다가 권고사직…한달 뒤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받아
이 모(52)씨는 가맹점 확장을 위한 영업사원직으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제너시스에 입사했다…
사고 유력용의차량은 윈스톰
‘크림빵 아빠’ 사건의 유력 차량이 당초 알려진 BMW5가 아닌 윈스톰 차량으로 확인됐다.전담수사본부가 설치된 충북 청주흥덕경찰서는 2···
수사 첫발부터 헛다리…혼란 자초한···
‘크림빵 아빠’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사고가 난 뒤 20일이 가까워져서야 유력용의 차량이 ···

많이 본 기사

눈폭풍에 갇힌 美 뉴잉글랜드…보험사에 구조전화…
미국 동북부 지역에 예보됐던 초대형 눈폭풍이 뉴욕 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