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6년만에 칼댄 공무원연금 개혁…더 큰 수술은 없을까
중·장기 재정절감 효과 크지만 단기적으론 손해…세대간·국민연금과 형평성 논란도
공무원연금법 개정안이 29일 새벽 우여곡절 끝에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재…
노정 갈등 불 지핀 임금피크제…핵···
정부가 내년 정년 60세 시행을 앞두고 노조의 동의 없이도 임금피크제를 도입하는 방안을 추···
'메르스' 치료병동 가보니…삼엄한 ···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확진 환자 수가 7명으로 늘어난 28일 메르스 환자들···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103년간 함께 해온 英 쌍둥이 자매 한달 사이 나란…
1세기가 넘는 시간을 함께 살아온 영국의 쌍둥이 할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