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교육

파고다어학원,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2.04.19 09:08:32 송고

 

외국어전문 교육기업인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16개 대학에 필기구와 음료수를 나눠주는 ‘힘내라 청춘! 100% 당첨 대학생 사기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파고다어학원 측은 18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동국대, 서울여대 등 서울소재 12개 대학과 부경대, 동의대 등 부산지역 4개 대학에 수첩과 펜, 메모지로 구성된 핸드형 필기구 세트, 생생톤 1만개를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5월4일까지 필기구 세트에 들어있는 100% 당첨 이벤트 행운번호를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goevent.jsp)에 응모하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행운번호만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게 된다.

 

박성환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 토플 준비와 함께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지친 대학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학생들에게 활력이 됐으면 한다”며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백수오' 한방에 흔들린 코스닥…거품붕괴 시작되나
일부 대형주, 코스피 대형상장사 시가총액 수준으로 덩치키워…"분석조차 어려워"
잘나가던 코스닥의 예봉이 꺾였다. 대형주 내츄럴엔도텍의 가짜 백수오 논란이 지수에도 찬물을 끼…
檢, 불법 채권거래 혐의 7개 증권···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1부(부장검사 박찬호)는 기관투자자로부터 자금을 위탁받아 펀···
대북 비료지원 승인…남북관계 풀릴까
  정부가 2010년의 5·24조치 이후 처음으로 민간단체의 대북 비료지원을 승인했다···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이스라엘, 네팔서 대리출산한 아기 25명 항공기로 …
이스라엘 당국이 네팔에서 대리모를 통해 태어난 갓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