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경기

"구리 한강 유채꽃 보러 오세요"

(구리=뉴스1) 이성환 기자 | 2012.04.16 12:32:20 송고


© News1


 

경기 구리시는 다음달 5~8일 토평동 일원 한강시민공원에서 ‘2012 구리한강 유채꽃 축제’를 개최한다.

 

어린이 날인 5일에는 전국의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중고등학생이 참가하는 ‘제18회 전국 구리 유채꽃미술대회’가 개최된다. 전통혼례와 어린이들을 위한 끼 자랑대회, 댄스․마술 공연, 나비 날리기 행사 등도 펼쳐진다.

 

어버이 날인 8일에는 전통 줄타기와 놀이마당, 록페스티벌, 7080세대를 위한 통기타 공연 등을 마련했다.

 

구리시청소년교향악단과 테너 최성수, 소프라노 최윤정이 함께하는 '유채꽃 콘서트'와 토니안, 달샤벳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라디오 공개방송'도 진행된다.

 

한강최대 꽃 단지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는 해마다 5월이 되면 40만㎡ 규모의 땅에 핀 유채꽃이 장관을 이뤄 상춘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뉴스1 100% 무료 만화 서비스 오픈!!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뉴스1을 만나세요!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내 손등에 키스해"…'성희롱' 몹쓸 병 걸린 제약업계
남성위주 위계질서로 여직원 성추행 잇따라…직장상사한테 당해도 분위기상 '쉬쉬'
“나 이 회사 넘버 투야. 날 믿는다는 의미로 손등에 키스해.”국내 제약업계는 산업 특성상 영업부…
신동빈 빼고 한국에 모인 '롯데 신···
그룹 경영권을 놓고 형제간 다툼을 벌이고 있는 롯데그룹의 가족들이 현재 경영권을 거머쥔 ···
롯데 신동주-신동빈의 친모 '시게···
경영권 다툼을 벌이고 있는 신동주 전 일본롯데 부회장과 신동빈 롯데 회장의 친모인 시게미···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멕시코서 트럭 뺑소니사고…성당 순례자 24명 사망
멕시코 중북부 사카테카스 주에서 트럭이 성당 순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