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최고급 한우 선물하고 싶으면?"…신세계百,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출시

5스타 한우, 제주 무항생제 한우, 진안고원 홍삼 한우 등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21-01-25 06:00 송고
신세계 '명품 한우 더 넘버 나인' (신세계백화점 제공) © 뉴스1
신세계 '명품 한우 더 넘버 나인' (신세계백화점 제공) © 뉴스1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설을 맞이해 업계에서 가장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는 이번 설을 맞아 대표 프리미엄 선물세트 종류인 '5스타' 물량을 지난 설대비 30% 확대했다. 5스타는 신세계가 산지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품목별 최고급 명절 선물세트다.

특히 선물세트는 기계가 아닌 전문 기술자가 직접 손질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고급 부위인 꽃등심살, 안창살, 살치살, 치마살 등으로 구성했다.

제주도에서 무항생제로 키운 한우도 선보인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약 20% 정도 물량을 늘려 1000세트를 확보했다. 제주도는 한우 전염병관리에 힘쓰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진안고원에서 홍삼 부산물 홍삼박을 먹고 자란 한우 세트도 선보인다. 깨끗한 자연 속에서 건강한 사료로 길러내 육질이 뛰어나고 맛과 향이 진하다. 유명 맛집과 협업한 상품도 선보인다. 모퉁이우, 우텐더, 우가, 설로인 등 인기 한우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180g~200g씩 소포장으로 담았다.

이 밖에도 JW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새롭게 출시한 1++ 한우만 선물세트,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소포장 한우 선물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새해 인사를 직접 전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아 프리미엄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쾌적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