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푸라닭 치킨 ‘2020 블랙푸라의데이’ 진행…3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11-30 11:00 송고
© 뉴스1
© 뉴스1

푸라닭 치킨이 경품 이벤트 ‘2020 블랙푸라의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3일까지 '푸라닭, 코카-콜라와 함께하고 싶은 특별한 어떤 날’을 골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로 푸라닭 치킨&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인증 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지정 해시태그는 필수 해시태그 3개와 경품 해시태그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1월 27일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3000만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경품 해시태그는 해시태그마다 각각 다른 경품이 지정되어 있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2020 블랙푸라의데이'의 경품은 총 5가지로 △LG 전기식 건조기(뽀송했데이) △LG TROMM 스타일러(태가났데이) △LG그램 노트북(가볍데이) △LG 로봇청소기(싹쓸었데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상쾌했데이)다.

당첨자는 인증샷 및 리뷰에 대한 심사를 거쳐 총 27명이 선정된다. 해당 경품에 당첨되지 못한 참여자들을 위해 세컨드 리워드 당첨자도 별도로 선정한다. 세컨드 리워드는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하여 푸라닭 치킨 신메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관계자는 “유독 힘든 한 해를 보내는 동안에도 푸라닭에 보내주시는 사랑 덕분에 감사한 일 또한 많았던 것 같다”며 “올 한 해 마지막 남은 한 달 동안 푸라닭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께 감사의 인사와 응원의 메시지가 되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0 블랙푸라의데이'는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