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동하, 3월 컴백 확정…신곡 제목 스포일러 공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2-17 14:05 송고
뮤직원컴퍼니 © 뉴스1
뮤직원컴퍼니 © 뉴스1
가수 정동하가 컴백을 예고했다.

정동하는 지난 15일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SNS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신곡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화이트 톤의 침구 사진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그대 00 0000' 제목이 무엇일지 댓글로 달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빈칸으로 제목의 일부가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3월에 공개될 정동하의 싱글 스포 공개'라는 글로 감성 발라더 정동하의 3월 컴백 소식을 확정지었다. 앞서 지난 4일 정동하는 신곡을 녹음하는 영상을 공개해 다가오는 봄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최근 정동하는 활발한 유튜브 활동으로 팬들과 가까이 만나고 있다. 지난 8일 소속사 식구 CITI와 함께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13일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마크툽의 'Marry Me'를 커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동하가 지난해 9월17일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를 발매했고,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동하는 오는 3월 컴백할 예정이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