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와우패스, 2월 10일 라이브 특강…국제무역사 1급 시험 대비

와우패스 공식 홈피 및 와우패스 네이버TV서 특강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2-06 10:51 송고
© 뉴스1
© 뉴스1

와우패스가 국제무역사 1급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2월 10일 10시 30분부터 11시 20분까지 시험 대비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패스는 2020년 국제무역사 1급 첫 시험인 2월 15일 시험을 위해 와우패스 홈페이지 및 와우패스 네이버TV를 통해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며, 국제무역사 1급을 준비하는 학습자 누구나 조건 없이 와우패스의 라이브 특강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백소라 교수가 진행하며, 2월 시험 대비 핵심 이론(키워드)에 대해 최종적으로 정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강을 진행하는 백소라 교수는 다수의 무역·유통 강의와 과거 EBS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1급 강의 경력이 있어 와우패스 대표 강사라는 평을 얻고 있다.
  
와우패스는 라이브 특강과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추첨을 통해 라이브 특강 시청 뒤 10가지 설문에 참여한 시청자 5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2월 10일에 와우패스 신규회원가입자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30명에게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국제무역사1급’, ‘국제무역사2급’, ‘무역영어’, ‘CDCS’, ‘유통관리사’ 등의 무역자격을 관심자격으로 선택한 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와우패스가 2월 15일 국제무역사 1급 시험에 대비해 수험생들을 위한 라이브 특강을 실시한다”며, “와우패스에서는 국제무역사뿐만 아니라 무역영어 1·2급 자격대비 과정 외 국제자격 CDCS와 유통관리사 2급 등 다양한 과정을 풍성한 수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와우패스는 최근 물류 관리사 자격 대비 과정을 론칭했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었다.
  
와우패스 국제무역사1급 시험대비 라이브 진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