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선물이냐, 할인이냐…호텔별 '설날 이벤트' 경쟁

건강기능식품 증정에 뷔페 할인 혜택까지 마련
윷놀이에 엿치기 이벤트도 다채로워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0-01-21 07:00 송고
목시 서울 인사동의 설맞이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
목시 서울 인사동의 설맞이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
설 연휴가 며칠 남지 않은 가운데, 국내 여러 호텔이 연휴 기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마다 혜택은 제각각이다. 투숙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주는가 하면, 뷔페 가격을 대폭 할인해주거나 또는 가족 여행객의 재미를 위한 전통 놀이 체험을 펼친다. 

반얀트리가 증정하는 건강기능식품 3종
반얀트리가 증정하는 건강기능식품 3종

◇설날엔 역시 '선물'이 최고

반얀트리 서울은 24일부터 2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투숙객에게 덴프스의 건강기능식품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3종은 전 연령대가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와 종합 비타민인 '트루바이타민', 아동을 위한 유산균인 '베베D'로 구성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은 어린이 자녀가 있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과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호텔 인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의 '디키디키' 초대권 및 어린이 음료 교환권 증정 등의 제공한다.

특히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실내 수영장은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골드 등급을 획득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2만원부터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는 예년보다 짧은 설 연휴를 알차게 채워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 연휴 기간 프리빌리지 체크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화과자, 만주, 약식, 꽃감 등을 제공하며, 2020년 머큐어의 다양한 사진등을 볼 수 있는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카페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카페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

◇뷔페부터 스파·볼링장까지 통 크게 할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 겨울철 별미인 굴을 활용한 '맛있다구, 맛있다굴!' 뷔페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선보이며, 경자년(庚子年)과 관련 있는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에선 굴로 만든 그라탱, 튀김, 파전, 파스타, 짬뽕, 샐러드 등을 내놓으며, 평일 점심 이용객에겐 샴페인 1잔씩 제공한다. 가격은 4만2000원부터다.

해당 뷔페는 '경자'라는 이름을 가졌거나 쥐띠 출생인 고객(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등)의 경우 30% 할인한다.

더불어 모모카페에선 25일 토요일 점심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선착순 20명에 한해 무료로 타로 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래드 서울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제스트 뷔페에서 매주 월요일이면 5만8000원(성인 1인 기준)으로 뷔페를 선보이는 '올 데이 제스트'의 혜택을 설 연휴 기간까지 연장한 것이다. 기존 제스트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0만원에서 11만원대다.    

제스트에선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 특별 메뉴로 한과를 선보일 예정이며, 설날 당일엔 떡국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는 22일부터 31일까지 웰니스 여행의 명소로 꼽히는 스파 시설인 '씨메르' 할인 혜택이 포함된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스파 입장권(성인 2인 기준) 36% 할인과 추가 비용 없이 2시간 연장해 총 8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베드·카바나 이용권, 비치타월 대여권, 프리 드링크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윷놀이 등 오감 자극할 체험 프로그램 '풍성'
 
WE 호텔 제주는 2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두 시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출전하여 겨루는 '가족대항 윷놀이'를 준비했다. 

윷놀이 우승자와 참가자에게는 WE 호텔의 대표적인 수(水)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이용권과 롤케이크, 생맥주나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엿장수와 엿치기를 하여 엿을 덤으로 더 얻었던 옛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엿장수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엿치기로 엿장수를 이기면 사우나 이용권, 생맥주 또는 음료 이용권을 준다.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귤컬링' 게임도 준비해 경품으로 귤세트나 쿠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종로3가역 4번 출구 앞에 자리한 메리어트 브랜드 목시 서울 인사동은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시 인사동은 모든 체크인 고객에게 크루(프론트 직원)와의 대결을 통해 윷 패를 던져 더 높은 패가 나온 고객에게 대학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 티켓 또는 조식 무료 이용권과 텀블러, 목시 달력 등의 다양한 상품을 준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연휴 내내 설날 분위기를 물씬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예촌마당에서 '추억의 주전부리 체험 코너'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어릴 적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쫀디기, 달고나, 군고구마 등을 직접 구워 먹으며,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격은 1000원부터 5000원까지며 메뉴별 금액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사랑마루에서는 오후 4시부터 30분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복주머니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알록달록 색종이로 다양한 색의 복주머니를 접어 설맞이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