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복면가왕' 낭랑18세 가왕 3연승…태사자 김영민·아이즈 지후 정체 공개(종합)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1-19 19:47 송고
MBC 방송 캡처 © 뉴스1
MBC 방송 캡처 © 뉴스1
가왕 낭랑18세가 방어전에 성공하며 119대 가왕 자리를 차지했다. 또한 AOA 찬미, 더 넛츠 정이한, 태사자 김영민, 아이즈 지후가 가왕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오후 6시20분께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낭랑 18세'의 두 번째 방어전이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재 무대는 호떡과 탑골공원의 대결로 펼쳐졌다. 호떡은 수지의 '홀리데이'로 무대에 올라 청아하면서 상큼한 목소리를 선보였고, 탑골공원은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의 OST인 이주원의 '아껴둔 사랑을 위해'을 선곡, 시원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투표 결과, 3라운드 진출자는 71표를 획득한 탑골공원으로 결정됐다. 이어 가면을 벗은 호떡의 정체는 바로 AOA 찬미였다. 찬미는 "제가 보컬 멤버가 아닌데 섭외가 들어와서 특이한 사람이 필요한가 했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에 큰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도전하게 됐다"며 "저는 나이가 들어서까지 계속 하고 싶다는 의미에서 셀럽파이브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번째 무대는 심마니와 쥐돌이가 맞붙었다. 심마니는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로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사로잡았고, 이어 쥐돌이는 임정희의 '시계 태엽'으로 포근한 보이스로 곡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투표 결과 심마니가 5표 차이로 승리하며 3라운드 진출자가 됐다.
이어 쥐돌이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 주인공은 바로 더 넛츠 출신 보컬 정이한이었다. 정이한은 "너무 해보고 싶은 무대였다. 더 넛츠라고 하시면 지현우 형님과 '잔소리' '사랑의 바보' 노래가 유명하다. 이제 8년차인데 방송보다 음원 위주로 했는데 오늘 방송 통해 인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했다. 솔지, 신용재, 규현 등 친구들이 가왕을 많이 했다며 조언을 얻었다고도 덧붙였다.

3라운드는 먼저 탑골공원이 이적의 '레인'(Rain)을 선곡해 강렬한 목소리로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심마니는 XIA(김준수)의 '사랑은 눈꽃처럼'으로 무대에 올라, 애절한 목소리와 폭발적인 감성을 선사해 박수를 얻었다. 투표 결과, 119대 가왕 후보 선발전에 오른 주인공은 바로 심마니였다.

탑골공원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 태사자의 김영민이었다. 김영민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시고, 잊힌 모습을 찾아와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 앞으로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다"며 "배우라는 꿈을 잊지 못해 시간이 지나 후회하지 않을까 다시 준비 중이다"라고도 덧붙였다.

가왕 낭랑18세는 3연승 도전을 위해 넥스트의 '히어, 아이 스탠드 포 유'(Here, I Stand For You)를 선곡했다.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넥스트의 엄청난 고음을 완벽 소화, 전율과 감동을 안겼다. 판정단 결과, 가왕이 3연승에 성공하며 119대 가왕에 올랐고 이어 심마니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심마니는 바로 아이즈의 메인보컬 지후였다.

지후는 "이렇게 올라올 줄 몰랐다. 강형호와 함께한 무대가 가장 힘들었다. 듀엣이라 긴장도 많이 됐다. 1라운드에서 탈락하는 꿈을 많이 꿨는데 다행히 그러지 않아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