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최민수♥' 강주은 "큰아들 스쿠터 사고…작은 사고여서 감사"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0-01-18 17:11 송고
강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배우 최민수의 아내 방송인 강주은이 아들 최유성씨가 스쿠터 사고를 당한 소식을 전했다. 

강주은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아들이 오늘 첫 스쿠터 사고를 경험한 날에 우리 부부가 함께 아들 곁에서 도와줄 수 있는 기회가 너무나 기적 같았다. 다행이 작은 사고여서 감사했고 괜찮아 하고 오히려 부모를 안심시켜주는 아들이 고마웠다"고 밝혔다. 
강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강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강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강주은은 이 글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이 세상부모의 자식들을 위한 기도에서부터 시작되는 거라 본다. 부모가 살아온 인생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지혜를 나누고픈 마음이 새해의 첫 시작"이라면서 "부모님은 아이들과 살아가면서 많은 인생 준비를 함께 할 거라 하지만, 사실은 예상치 못하는 일들이더 많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의 인스타는 모든 아이들에게 기원하고 싶은 기도: 앞으로 살아가면서 예상치 못하고 힘들게 겪는 많은 일들을, 스스로 본인의 인생 안에 의미있는 재료들이 되길"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병원에서 포즈를 취한 최민수와 강주은 부부, 아들 최유성씨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함께 식사를 하고 미용실에 가는 등 시간을 보내는 가족의 모습이 훈훈함을 준다. 

한편 강주은 최민수 부부는 지난 1993년 결혼해 슬하에 유성, 유진 두 아들을 뒀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