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막나가쇼' 김구라, 한국당 천막당사 방문 황교안 대표 인터뷰 시도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1-06 13:32 송고 | 2020-01-06 13:48 최종수정
JTBC '막나가쇼' © 뉴스1
JTBC '막나가쇼' © 뉴스1

'막나가쇼' 김구라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만나기 위해 천막당사를 찾는다.

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에서는 김구라가 2020년을 맞이한 대한민국의 나아갈 방향과 고민을 알아보기 위해 거리를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최근 녹화에서 김구라는 공수처법 철회를 위해 단식투쟁에 나섰던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인터뷰를 시도하기 위해 자유한국당의 천막 당사를 찾았다.

김구라는 천막당사 취재를 요청하기 위해 사무처 직원과 접촉에 성공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구라와 황교안 대표의 실제 만남이 이뤄졌을지 기대를 높인다. 또한 김구라는 동조 단식을 했던 신보라 의원과 전화 인터뷰를 통해 자유한국당의 목소리를 담았다.

김구라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가 주도하는 한기총 집회 현장에도 접근해 인터뷰를 시도했다. 하지만 촬영 견제로 인해 실랑이가 벌어졌고 험악해진 현장 분위기에 김구라 역시 적잖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는 한 시민으로부터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라며 갑작스러운 질문을 받는가 하면 오체투지 행렬, 노숙농성 등 다양한 투쟁의 현장도 카메라 속에 담아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