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MBC 연예대상] 김이나·장성규, 라디오부문 신인상 수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19-12-29 21:16 송고
'2019 MBC 방송연예대상' © 뉴스1
'2019 MBC 방송연예대상' © 뉴스1

'2019 MBC 방송연예대상' 김이나와 장성규가 라디오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9시45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MC는 전현무와 화사 피오가 맡았다.
라디오부문 신인상은 표준FM '김이나의 밤편지'의 김이나와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장성규가 수상했다.

김이나는 "근사하게 수상소감을 준비할까 하다가 신인이니 신인답게 감사해야 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어 "꿈이었던 DJ를 이루어지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열심히 하겠다. 밤12시 프로그램이라 제가 없어 심심한 남편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남겼다.

장성규는 "저는 참 느린 사람이다. 말도 행동도 참 느리고 3수도 했고 아나운서 준비도 스물아홉살이 다 돼서 준비했었는데 그런 저에게 올 한 해 너무나 빠른 속도로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셔서 감개무량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랑은 어울리지 않은 속도다. 빠른 속도에 취하지 않고 제 속도, 제 주제에 맞는 속도를 찾아서 한걸음 한 걸음 걸어가도록 하겠다"라고 얘기했다.

덧붙여 장성규는 "제가 사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저는 장성규라는 사람을 꽤 오랫동안 하찮은 사람이라고 여겼고 무시했던 시간이 길었다"라며 "이제와서 과거에 제가 무시했던 장성규에게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장성규는 "성규야 미안하다. 생각보다 너는 괜찮은 친구였는데 내가 너무 무시했던 것 같다"라며 '지금까지 너무 잘해줬고 수고했다. 내가 나라서 너무 좋아"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