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티저포스터 공개…'만찢' 싱크로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19-12-13 10:14 송고 | 2019-12-13 13:38 최종수정
JTBC '이태원 클라쓰' 티저 포스터 © 뉴스1
JTBC '이태원 클라쓰' 티저 포스터 © 뉴스1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13일 눈부시게 빛나고 뜨거운 청춘 '박새로이'로 변신한 박서준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좇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웹툰 '이태원 클라쓰'로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한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단밤' 옥상에 올라 발아래 펼쳐진 이태원의 모습을 두 눈에 담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단밤'은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운영하는 가게로 그의 꿈이 녹아 있는 공간이다.
박서준이 연기하는 박새로이는 불의에 타협할 줄 모르는 직진 청년이다.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꿈의 도전을 시작한 그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킬 박서준표 '박새로이'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깊이 있는 스토리로 재탄생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택시운전'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다.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1월 31일 오후 10시5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