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이바이,마마!' 김태희→고보결, '믿고 보는' 라인업 완성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19-12-10 09:09 송고
스토리제이컴퍼니, 에이스팩토리, HB엔터테인먼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엔피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스토리제이컴퍼니, 에이스팩토리, HB엔터테인먼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엔피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하이바이,마마!'가 김태희 이규형을 비롯해 고보결 오의식 신동미 이시우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10일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엠아이) 측은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오의식 신동미 이시우가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하이바이,마마!'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환생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다.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어비스'를 통해 감각적이면서 따뜻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로 유쾌함 속에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하이바이,마마!' 제작진은 "'하이바이,마마!'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의 49일 환생 스토리, 그리고 사람보다 더 사람냄새 나는 귀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만큼, 그 매력을 극대화하고 공감대를 확장할 배우들의 시너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설명이 필요 없는 믿고 보는 배우들과 연기파 대세 신예의 만남이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바이,마마!'는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