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클라라 샘 따라 봉쥬르"…시원스쿨 '왕초보 탈출' 강의 오픈

수강생 만족도 조사 4.9점 새강사 영입…신규가입 혜택도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2019-12-09 16:21 송고
시원스쿨 프랑스어 왕초보 탈출 인강© 뉴스1

시원스쿨 프랑스어가 신규 강사 클라라(Clara)를 영입해 ‘왕초보 탈출’ 강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왕초보 탈출 강의는 프랑스어 알파벳을 모르는 왕초보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설명, 강의를 보고 듣고 따라 하는 반복 학습법 등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프랑스어 말하기가 가능하도록 하는 인터넷 강의다.

강의 패키지는 1, 2, 3탄으로 구분돼 있으며 총 94개 강좌다. 직장인, 학생 등 학습자들이 부담을 덜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강의당 20분 내외의 시간으로 만들어 졌다.

클라라 강사는 중∙고등학교를 프랑스에서 졸업하고, 프랑스어 능력 시험 DALF의 C1 등급 자격증을 보유한 회화 전문 강사이다. 시원스쿨은 사전에 왕초보 탈출 공개 강의를 실시하며 진행한 수강생들의 만족도 조사 결과, 평균 만족도 5점 만점 중 4.9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관계자는 “취미 및 자기개발, 또는 현지 생활을 위해 프랑스어 학습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강의를 제작했다”며 “지속적으로 회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현재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전 강의 24시간 무료 수강권, 단과 및 패키지 강의 할인 쿠폰, 추가 학습자료 등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eonk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