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호주청정우와 함께하는 이색크리스마스 ‘틀린그림찾기’ 경품 이벤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2-09 11:16 송고
호주청정우 제공© 뉴스1
호주청정우 제공© 뉴스1

호주청정우가 ‘한여름의 이색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틀린그림찾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에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있는 호주청정우 캐릭터 ‘오지(Aussie)’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들이 보다 이색적인 연말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산타 복장을 한 호주청정우 캐릭터 ‘오지’가 호주에서 보낸 크리스마스카드 2장 중 서로 다른 그림 3군데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최종적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들에게는 2.4㎏ 상당의 호주청정우 등심 스테이크 선물세트(1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5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0명, 1인 2매), 롯데리아 상품권 1만 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올 한 해에도 한결같이 호주청정우를 신뢰하고 아껴주신 소비자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호주의 청정 자연에서 건너온, 건강하고 깨끗해서 더 맛있는 호주청정우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