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문] 전혜빈 결혼 소감 "훌륭한 인품 가진 남편…따뜻하게 보필할 것"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12-07 11:35 송고
전혜빈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뉴스1
전혜빈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뉴스1

배우 전혜빈이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전혜빈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영상과 함께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라며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고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전혜빈은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주변 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 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라며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전혜빈은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 수 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 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라는 다짐을 전하며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이며 결혼 소감을 마무리지었다. 

한편 전혜빈은 이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연예인인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이 참석한 가운데 소박하게 진행됐다. 전혜빈과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1년 여 동안 진지한 만남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이하 전혜빈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전혜빈입니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가졌고 저와 깊은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주변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수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