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헬스케어 스타트업 왓비타, 1+1 이벤트·30% 할인 등 고객 감사제 실시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9-12-05 15:49 송고
왓비타 제공© 뉴스1
왓비타 제공© 뉴스1

헬스케어 스타트업 왓비타가 2019년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 제품 증정과 30%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알렸다.
해당 업체에 따르면 22일까지 고객 감사제 기간 중 바나바·은행잎·코큐텐을 구매 시 추가로 30일분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비스 내 무료 비타민 추천을 받으면,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고 유전자 검사 기반 비타민 추천 프로그램인 ‘왓비타 이네이트’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와 왓비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왓비타는 자사 유전자 서비스 데이터에 기반한 혈압, 혈당, 혈액순환 건강기능식품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바나바·은행잎·코큐텐은 펀딩 오픈 1분 만에 목표금액의 100%를 달성했고, 3시간이 지나자 1000%를 돌파했다. 최종 결과는 목표 금액의 2053%(2053만4000원)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왓비타 김복기 대표는 “왓비타는 자체 유전자 검사 통계를 바탕으로 한국인들이 가장 취약한 유전자인 만성질환 유전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식후 혈당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이 모두 최대 함량으로 들어 있다”고 자사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어 김복기 대표는 “올해 서울바이오허브에 입주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왓비타 바나바·은행잎·코큐텐 출시 및 완판 등 많은 일이 있었다”며 “앞으로 왓비타는 유전자 검사 데이터에 기반해 지방 관리를 하는 제품인 ‘녹차 카테킨·오메가3’ 출시와 구매한 제품 복약 관리 서비스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약사 출신인 김복기 대표의 기술력 덕분에 현재 왓비타는 △사용자 건강습관 정보 수집을 통한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장치 및 제공 방법 △등록 개인화된 영양소 추천 방법 및 서버 △영양소 추천 서비스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및 서버 등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