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외식 창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눈에… SY프랜차이즈 ‘하이키친’ 오픈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2-04 15:51 송고
SY프랜차이즈 제공© 뉴스1
SY프랜차이즈 제공© 뉴스1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SY프랜차이즈(대표 김성윤)가 지난 11월 29일 경기도 광주에 외식 창업 종합 할인매장 ‘하이키친’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하이키친은 자영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주방용품과 설비를 비롯해 로봇 바리스타 등 푸드테크 관련 기기, 각종 자재, 교육장 등 외식 창업에 관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중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리사이클 아웃렛도 마련됐으며, 외식 창업 컨설팅을 위한 공간도 갖췄다. 규모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4층이다.
  
이날 오픈식에는 SY프랜차이즈 임직원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오픈 기념행사와 함께 SY프랜차이즈 임직원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200박스와 쌀 2000kg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에 기부하는 ‘행복 나눔 기탁식’도 진행됐다. 
  
김성윤 SY프랜차이즈 대표는 “자영업자들이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이키친’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하이키친 광주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자영업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Y프랜차이즈는 퓨전 요리주점 ‘꼬지사케’, 수제 맥주전문점 ‘엘리팝’, 부대찌개 및 삼겹살 전문점 ‘청춘연가’, 토종 한식 ‘진사또’ 등을 운영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