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라스' 서효림, 김수미子 정명호와 연애사 솔직 고백 "대시에 넘어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11-27 08:36 송고
MBC © 뉴스1
MBC © 뉴스1
배우 서효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그녀는 연인 정명호씨와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예비 시어머니 김수미 언급까지 아낌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27일 오후 11시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 출연하는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수미 아들 정명호씨와의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서효림이 제작진도 깜짝 놀랄 만큼 모든 것을 솔직하게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2년 전 정명호씨와 처음 만났을 때만 해도 이렇게 될 줄 몰랐다는 그녀는 그의 폭풍 대시에 넘어갈 수밖에 없었다고.

또한 예비 시어머니이자 선배인 김수미에 대해서도 "사실 조심스러웠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가 하면 김수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서효림은 '청계천 결혼설'을 적극적으로 해명해 관심을 끈다. 최근 김수미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청계천에서 국수 말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줄 것"이라고 선언한 바. 이에 서효림은 자신의 생각을 밝혀 궁금증을 높인다.

그 뿐만 아니라 서효림은 열애설 보도 후 정명호씨의 반응 때문에 울화통이 터졌다고 고백한다.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서효림은 정명호가 '라디오스타'에 특별히 부탁한 것이 있다고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서효림은 놀라운 도예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녀는 자신이 만든 도자기들을 직접 가져와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서효림은 반전 여행 스타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혼자 놀기 만렙'으로 알려진 그녀는 여행도 혼자 이곳저곳 다닌다며 여배우의 은밀한(?) 일탈을 고백해 털털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예비 신부 서효림의 설레는 러브스토리는 이날 오후 11시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