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커브스 ‘2019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 실시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의 협약 후 2년째 진행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1-26 14:25 송고
© 뉴스1
© 뉴스1

연말에는 여러 행사들과 함께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기부문화가 활발히 진행된다.
이에 30분 순환운동 브랜드 ‘커브스’가 ‘사랑을 나누고 건강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12월 한 달간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중앙회와의 협약 후 2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첫 캠페인인 2018년에는 2만㎏에 가까운 쌀이 모여 필요한 곳으로 전달됐다.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은 전국 커브스 가맹점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쌀 나눔에 동참하는 형식이다. 또한 쌀을 기부한 기본 회원에게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물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비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관계자는 “회원님들이 생각보다 훨씬 많은 쌀을 기부해주셔서 온정을 실감했고, 신년에도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자는 의지와 결속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캠페인은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방법과 더불어 이벤트 참여의 재미로 인해 작년의 인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커브스 홈페이지나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기부 및 이벤트 참여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 가맹본부와 전국 커브스 클럽은 2007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기부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더욱 건강한 지역사회를 추구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