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귀티+도도 재벌 상속녀 변신

[N컷]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11-26 08:41 송고 | 2019-11-26 10:05 최종수정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뉴스1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뉴스1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독보적 매력의 윤세리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다.

tvN 새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중 손예진이 맡은 윤세리 역은 미모와 능력, 재력까지 겸비한 패션 브랜드 CEO이자 재벌 3세 상속녀다. 남부러울 것 없는 조건을 타고났지만 본인의 능력으로 독자적인 패션 브랜드까지 구축해 성공을 거둔 그녀는 예기치 못한 불시착을 통해 피어나는 운명적 사랑을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핑크빛 기류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손예진은 "윤세리는 존재 자체로 기분 좋은, 혹은 엉뚱한 웃음을 유발하는 인물이다"라고 말하며 완벽하고 도도해 보이는 윤세리 캐릭터의 이면에는 인간적인 면모가 함께 숨어 있음을 전했다.

덧붙여 "윤세리는 사람들이 기대하거나 예상하는 바를 기분 좋은 방향으로 깨 나가는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때로는 엉뚱하지만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변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윤세리 캐릭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극 중 윤세리는 재벌 사교계를 들썩이게 만드는 파급력의 소유자이자 화려한 명성의 셀럽으로 가는 곳마다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도도하고 차분한 상속녀의 면모부터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환한 웃음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며 그녀만의 매력으로 그려낼 윤세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독보적 아우라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손예진표 윤세리 캐릭터의 무한 매력은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오는 12월14일 처음 방송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