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성숙해진 AOA, 5인조 완전체 슈트입고 '카리스마' 눈빛

[N화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11-21 09:56 송고
그룹 AOA / 바자 제공 © 뉴스1
그룹 AOA(에이오에이)가 컴백을 앞두고 멋진 슈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바자 12월호의 화보 촬영을 최근 진행했고, 이 중 일부는 21일 공개했다. 얼마 전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멋진 슈트 패션을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AOA는 바자와 함께 또 다시 완벽한 슈트 카리스마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무대 위의 화려함을 덜어 내고 간결하고 정제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5인조 편성 이후 다섯 명이 한자리에 모이는 첫 화보여서 의미를 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AOA는 오는 26일 공개되는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지민은 "뮤직비디오와 음반 표지만 해도 멋있고 당당하다"고 했고, 혜정은 "지금까지와는 확실히 다르다"고 했다. 혜정은 "뮤직비디오 안에서 멤버들이 각자 가진 무기로 아픔과 시련, 이별, 고난, 역경을 통쾌하게 날려버린다"며 "의상도 처음으로 다섯 벌이나 갈아입어서 볼거리가 많을 것이다"라며 앞으로 나올 음반에 대한 새로움을 강조했다.

그 밖에도 찬미는 "8년차로서의 AOA는 좀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지금까지 많은 일을 겪었으니 연연하지 않고 좀 더 행복하게 활동하고 싶다"면서 '퀸덤'의 무대 뒷얘기, 5인조로서의 각오, 8년차 아이돌로서의 의지 등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깊은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AOA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새 앨범에서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 콘셉트를 내세워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5인조로 변화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ich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