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쌀이다, 쇼핑몰 오픈 기념 100원 구매 이벤트 성황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1-18 14:59 송고
© 뉴스1
© 뉴스1

지난 9월 론칭 이후 우수한 품질과 획기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푸른 주식회사의 쌀 브랜드 ‘이쌀이다’가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이쌀이다는 ‘당신에게 이쌀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산지에서 재배되는 다양하고 우수한 품종의 쌀을 판매하며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온라인 쌀 브랜드의 저가 경쟁에 동참하지 않고, 철저한 등급 심사를 통해 단일 품종의 경우 ‘상’ 등급 이상의 쌀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밥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저녁 6시 30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출고되는 빛쌀배송이나, 7일 이내 밥맛에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품질보장 서비스 등 소비자 편의를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이쌀이다는 프리 오픈 기간임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반갑게 맞이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구매 고객 대상의 100원 구매 이벤트가 그것.
  
이쌀이다 공식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고,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이벤트 적용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0원 이벤트 적용 상품은 이잡곡이다 혼합21곡 1㎏과 현미찹쌀 1㎏ 세트, 혼합21곡 1㎏과 찹쌀1㎏세트, 귀리1㎏과 신동진1kg 세트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 좋은 잡곡, 찹쌀 등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기존에 진행하던 빛쌀배송, 품질보장 정책은 공식 쇼핑몰에서도 그대로 운영되기 때문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이쌀이다 관계자는 “빛쌀배송과 품질보장 서비스 외에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고민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꼼꼼한 품질관리를 통해 맛있는 쌀만을 고객들의 식탁에 올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쌀이다는 남다른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력으로 온라인 쌀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로, 앞으로 또 어떤 아이디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