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올해 마지막 기회'…하나투어, 3주간 겨울 여행박람회

고품격 해외여행상품 할인 판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9-11-18 14:29 송고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메인페이지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메인페이지

하나투어가 다음달 8일까지 3주간 겨울 여행박람회를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1000여 개 공식인증예약센터(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의 슬로건은 '휴(休) 식(食) 락(樂) 겨울여행,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이다.
 
이에 맞춰 하나투어는 편안한 숙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체험요소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여행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이벤트 페이지의 메뉴는 방문객들의 취향에 맞춰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오늘의 핫딜 △인기TOP10 △2020트렌드 △스페셜 패키지 △자유여행 등으로 구성했다.
 
이 중 '오늘의 핫딜'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다양한 속성의 여행상품을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대만행 왕복항공권은 15만9000원,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2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핫딜 상품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마다 바뀐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이번 박람회 기간 사진 콘테스트(경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직접 찍은 여행사진을 각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한 후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해시태크를 달고, 여행박람회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기재하면 된다.
 
하나투어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2(1명), 폴라로이드 사진기(1명), 이랜드 식사권 오만원권(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하나투어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 후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00만원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한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