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딘딘, 20일 첫 정규 앨범 발매…린·스텔라장 등 참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9-11-15 10:34 송고
딘딘© 뉴스1
딘딘© 뉴스1

딘딘이 20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딘딘은 지난 14일 개인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굿바이 마이 트웬티스)’ 타이틀곡 중 하나인 ‘Fallin' Down(폴링 다운)(Feat. 이원석 Of 데이브레이크)’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다채로운 네온사인 불빛 아래 딘딘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긴 이미지에는 휘날리는 글씨체와 걸맞은 강렬한 가사가 시선을 모았다.

‘넌 말했지 네가 없어야지 / 나 정신 차린다고 / 틀렸네 기분 어때 / 이렇게 더 망가졌으니 / 이게 나다워 / 네가 저주하던 그 모습이 그래 나 맞아’라는 가사를 통해 헤어진 연인을 원망하는 화자의 복잡한 심경이 느껴졌다.

소비어스 관계자에 따르면 무려 20곡으로 구성된 딘딘의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은 ‘Fallin' Down’을 비롯해 ‘Paradise(파라다이스)(Feat. 스텔라장)’,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Feat. 린)’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두 곡에서는 여성 보컬과의 조화로 딘딘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딘딘의 첫 번째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