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현무♥' 이혜성, 오늘 '연중'서 직접 열애 심경 밝힌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9-11-15 08:46 송고 | 2019-11-15 08:51 최종수정
전현무, 이혜성/KBS 제공 © 뉴스1
전현무, 이혜성/KBS 제공 © 뉴스1
이혜성 KBS 아나운서과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15일 KBS는 이날 오후 생방송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MC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혜성 전현무는 아나운서 선후배로 시작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연예가중계'는 MC 이혜성이 직접 밝히는 열애 소식 외에, 열애 소식이 전해진 당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녹화를 진행한 이창수 PD를 만나 당시 전현무의 반응과 녹화장 분위기까지 생생하게 전해 들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금주의 핫한 인물을 만나보는 '위클리 핫 피플'에서는 KBS 새 코미디쇼 '스탠드 !'으로 뭉친 박나래&장도연과 함께한다. KBS 공채 개그우먼 출신인 두 사람은 명불허전 환상의 개그 콤비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수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19금 개그부터 함께 무명시절을 겪었을 당시 '짠내'나는 에피소드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또 '너와 나의 먹방쇼! 쿡앤톡’' 에서는 차예련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차도녀 전문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정반대의 성격을 가져 처음에는 연기가 힘들었다고 밝혔다는데. 실제로 촬영장에서도 허당기 가득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남편 주상욱과는 하루에 2~30번밖에 연락을 안 한다고 밝혀 연애 시절 못지않은 달달함을 과시했다는데. 집돌이 남편 덕분에 육아 부담이 적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제 돌이 지난 딸이 눈에 밟혀 집을 나설 때마다 눈물이 난다는 차예련의 엄마로서의 모습부터 결혼생활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