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1-12 09:59 송고
버거킹 제공© 뉴스1
버거킹 제공© 뉴스1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단 일주일 동안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으로 버거킹 마니아들은 물론 수험생활에 지친 학생들에게 활력소가 될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제공© 뉴스1
도미노피자 제공© 뉴스1

도미노피자가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을 수능 전날인 13일(수)과 수능 당일인 14일(목) 이틀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수험생과 수험생을 응원해줄 사람 모두를 대상으로 베스트 피자 5종(취향존중시리즈 3종,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직화스테이크피자)을 도미챗을 이용한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전날과 당일인 13일과 14일 이틀간 진행되며, 도미노피자의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인 도미챗으로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사이드 디시 반값을 제외한 여타 할인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