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RE:TV] '언니네 쌀롱' 연사배 김연우, 이사배 만났다…'꿀케미'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19-11-12 06:30 송고
MBC '언니네 쌀롱' 캡처 © 뉴스1
MBC '언니네 쌀롱' 캡처 © 뉴스1
'연사배' 김연우가 이사배를 만났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는 가수 김연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사배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사배는 당황한 눈치였다. "오랜 팬이기만 한데, 뵌 적이 없다"는 것. 김연우는 웃으며 "나만 안다. 연말 크리스마스 공연 때 '연사배'로 변신했었다"고 이유를 알려줬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김연우는 '연사배'로 변신, 이사배의 셀프 메이크업 따라잡기에 나섰다. 세세한 부분까지 패러디해 큰 웃음을 안겼다.

김연우는 "진짜 처음 해봤고 (화장으로) 콧대를 세워봤다. 원래 콧대가 낮아서 '이렇게 메이크업 하고 다닐까' 이 생각도 했었다"고 고백했다.

특히 이사배와 성대모사로 '꿀케미'를 뽐내기도. 김연우는 이사배 목소리 흉내가 가능하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그는 "방송 보면 말끝을 누르는 게 포인트더라"고 설명했다.

이내 김연우는 이사배 성대모사를 해 '폭풍 공감대'를 형성했고,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와 이사배의 목소리가 비슷하다고 말했다.

깜짝 놀란 이사배는 크리스티나를 소환했다. 직접 성대모사에 나선 것. 그의 완벽한 크리스티나 따라잡기에 김연우는 물론 출연진 모두가 폭소했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메이크 오버 토크쇼.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