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홈앤쇼핑 11월11일 방송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1-11 17:35 송고
© 뉴스1
© 뉴스1

‘손흥민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가 홈앤쇼핑 론칭 방송 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와 11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에 홈앤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TS비디샴푸’는 올해 봄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가지의 핵심 성분들을 다량으로 배합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세정되는 것도 장점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 성분이 무첨가 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 눈길을 끈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됐으며, 성인 30명이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탈모만큼이나 비듬과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많이 보았다. 특히 고향 친구가 다른 회사 비듬전문샴푸를 쓰고 있다는 말에 깜짝 놀라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TS비디샴푸를 만들게 되었다”라고 탄생 비화를 전하며, “어린 시절 비듬 때문에 고생한 기억에 기반해 심혈을 기울여 TS비디샴푸를 만들었기 때문에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탈모샴푸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서, TS모델인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