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해외

노랑풍선, 수험생 위한 '합격기원' 이벤트 진행

수험생 및 가족 대상 해외여행 할인 및 특전 혜택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9-11-08 10:02 송고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오는 14일 2020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를 수험생의 가족들을 대상으로 '합격기원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다음날인 15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수험생과 직계가족(최대 4인)이 대상이며 상품 예약 시 할인 및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모두에게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지역별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주요 특전 내역을 보면 △싱가포르(센토사 펀패스 쿠폰·히말라야 립밤) △베트남 하노이(전신 마사지 2시간 이용권·롯데타워 전망대 관람권) △태국 방콕·파타야(전신 마사지 1시간 이용권) △중국 상하이(무선 이어폰) △중국 칭다오(과일바구니) △서유럽·발칸(와인 1병) △동유럽·발칸(20유로 상당 옵션 투어) △미주(ESTA 비자) △사이판·괌(50달러 상당 DFS갤러리아 면세점 쿠폰) △대양주(와인 1병) 등이다. 
      
또 테마여행상품 예약자에겐 △크루즈(1인당 20만원 할인 쿠폰·여행용 폴딩백) △네팔(카트만두 시티투어·네팔 비자) △트레킹·중국(중국 단체비자)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인터넷으로 예약할 때 받을 수 있으며, 여권 사진과 증빙서류(수험표,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