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해남 절임배추부터 국내산 고춧가루까지 쉽고 편하게 준비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1-06 11:24 송고
© 뉴스1

마켓컬리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장에 필요한 식재료와 김장용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김장대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김장 관련 식재료와 용품을 한데 모아 수월한 김장 준비를 돕는다. 특히 마켓컬리 주이용 고객을 고려해 4인 가구 이하 소가구를 위한 절임배추와 포기 양념으로 구성된 ‘4인 가구 간편 김장 패키지’를 정가에서 10% 할인된 10만1000원대의 가격에 판매한다.

‘해남 절임배추 20㎏’은 3만6720원에 판매하며, ‘햇님마을 김장용 영양산 고춧가루’를 포함해 무, 쪽파 등의 채소는 최대 15% 할인한다. 
  
이 외에도, 김장용 생굴은 20%, 김장하는 날 별미로 즐기기 좋은 수육용 ‘무항생제 1등급 한돈’ 제품은 2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생강과 마늘 등 김치 속 재료를 쉽게 다질 수 있는 푸드차퍼와 최대 15포기의 김치를 담을 수 있는 대형 김장봉투, 고무장갑 등 김장용품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도록 기획전에 포함해 장보기 편의를 돕는다. 
  
더불어 마켓컬리는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를 통해 지정한 날짜에 신선한 김장 식재료를 새벽 배송하며,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 김장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13일부터는 완제품 포장김치를 파격 할인하는 ‘김치대전’을 오픈한다. 100% 국내산 재료로 담근 포기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등 다양한 김치로 누구나 원하는 맛있는 김치를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상황에서 김장 준비를 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춰, 식재료의 용량과 김장용품들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면서, “겨우내 한국인의 밥상을 책임질 김장 김치도 마켓컬리에서 부담 없이 쉽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